※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하지메: 크, 크크크큰일이에요! 중대사에요~?


나즈나: 진정해 하지메찡! 심호흡하고, 스읍~ 하아 ....♪


하지메: 스읍, 하아 .....♪


나즈나: 어때? 진정했어?


하지메: 네, 네에. 허둥지둥해버려서 죄송해요!


나즈나: 수업이 끝나면 만난다고 했었지만, 뭔가 볼일이라도 있었어?


하지메: 죄, 죄송해요. 곤란한 일은 아니에요

그, 저... 제가 케이크 가게에서 아르바이트 했었던 거 기억나시나요?


나즈나: 응. 이전, 우리가 일을 도와줬을때 말이지~? 근데, 그게 어쨌다는거야?


하지메: 실은, 점장님에게서부터 케이크가 잘 팔렸다면서, 이번에는 「Ra*bits」에게 홍보해 달라는 말을 들었어요

그래서 니~쨩에게 말하지 않으면 안돼, 하고 달려왔어요~


미츠루: 라는 건 케이크를 또 먹을 수 있다는거네? 캿호이~☆


토모야: 「먹는」게 아니라 「파는」 일이라고? 게다가 「Ra*bits」 에게 의뢰가 왔다는건 아이돌로서의 일인거니까

너 하나의 행동이 우리 전체의 평가로까지 이어지는거야. 절대로 군것질 같은건 하지마, 알았어?


미츠루: 알겠다구. 나. 거기까지 먹보는 아니라구, 흥흥!

.... 응? 킁킁. 뭔가 좋은 냄새가 나는거라구, 배에서 큣ㅡ큣 하고 울려버릴거라구


하지메: 점장님으로부터 답례로 케이크를 받았어요

자신작이니 실제로 맛의 평가도 부탁한다고 전해달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럼, 저는 차를 끓여올게요

팬더같은 홍보용 의상도 준비되어있으니, 먼저 빈 교실에서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