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가든 스페이스 서쪽> 
와타루
어쩜 오늘은 날씨가 좋은 날인가요
서먹서먹해지네요~
점심이란것은 배도 채워지고, 마음도 채워져서, 잠깐 눈을 감고싶어지는 기분입니다......
......
(오야? 뭔가 발소리가...... 누군가가 이쪽으로 다가오는 것 같네요
누굴까요?)
(이 발소리는, 토모야 군도 호쿠토 군도 아니네요)

리드
어이, 이곳은  어디지? 
뭔가 본 기억이 없는 장소인데......

사이
이상하네......
성으로부터 나와서 그렇게 멀지 않은 것 같은데

티거
어떻게 된거야? 나도 내 나라에서 이런 장소는 본 적이 없어 
어이, 리드, 사이! 자고 있는 녀석 발견!
저녀석에게 물어보면 되는거아니야? 

사이
물어본다......라니 자고있잖아?
깨우는건 나빠

티거
그래도, 이런곳애서 쉽게 자서는, 유메쿠이에게 덮쳐지기라도 하면 큰일이잖아? 

사이
그렇게 말하면......

리드
어이, 일어나
이런곳에서 잠들면 위험하다고? 

와타루
.........

사이
...... 일어나지 않네
어지간히 졸린걸까

리드
난처한걸
장소도 묻고싶은데, 유메쿠이가 더 걱정이야

티거
.........

리드
왜그래

사이
안좋은 예감이 드네

티거
낙서하고싶어

리드
하?! 무슨말을 하는거야! 

사이
싫은 예감이 적중

티거
그야, 봐봐!
뭐랄까, 이 유혹하는듯한 잠든 얼굴......
낙서해줘라고 말하는 것 같아! 

사이
그만둬
들키면 혼난다고? 

티거
싫으면 일어나겠지? 

리드
무리한 소리 하지마! 
자고있으면 눈치챌리 없잖아!?

티거
소리지르고 깨우는 것 보다는 조금 괜찮잖아! 

리드
어디가!? 

사이
자, 티거
리드에게는 얼마든지 낙서해도 괜찮으니까
그에게는 하지말자? 응? 

리드
에......사이?

사이
리드에게는 괜찮을까해서......

티거
으~음, 그것도 나쁘지않네...... 오히려 엄청 재밌잖아! 

리드
하!? 왜인데! 
어이, 티거! 
사이, 티거를 어떻게든 해줘! 

사이
리드, 나중에 낙서를 하는것을 도와줄테니까

리드
그 전에 도와달라니까! 
날 팔지마! 
어이! 거기서 자고있는 녀석을 깨워라! 
그렇지않으면 너아니면 나를 낙서한다고! 
위험하다고! 

와타루
Amazing!
인생에서 위험은 따르는 것 입니다! 
저희들은 그야말로 앞이 보이지않는 위태로운 항로를 나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도 위험한 길에도 꽃은 핀답니다! 
그 꽃이야말로 희망이라고 하는 이름의 꽃인것입니다! 
극복해봅시다, 황파(荒波)를! 
피어보이겠어요, 세계에 놀라움의 꽃을! 

티거
우왓! 갑자기 뭐야!?

와타루
후후후, 놀라셨습니까? 놀라셨죠! 
그렇습니다!
자고있던 인간이 갑자기 일어나면 놀라는 것이 당연합니다!
과연 정말로 자고있던 것인지, 꿈을 꾸고있던건지, 수수께끼는 많이 있겠죠! 
그래요! 답은, 저는 계~속 잠에서 깨어있었던 것 입니다~☆

리드
깨, 깨어있었어?

와타루
예, 완벽하게 말이죠!
뭔가 즐거운 듯한 목소리가 들려서, 잠시 눈을 감고 있었습니다☆

사이
왜 그런짓을......

리드
하마터면 낙서당할 뻔했다고? 

와타루
그건 어떨까요? 그 전에 제가 가볍게 몸을 뒤집으면 우아하게 바뀌어 나갔을지도 모른다고요? 

티거
일어났다면 물어보고 싶은것이 있는데 말이야 

와타루
뭔가요~, 뭐든 물어봐주세요! 제가 지식을 내뿜으면서 대답해드리죠! 

티거
여긴 어디야? 우리들, 분명 성에서 나왔는데 말이야, 이런 곳 본 적 없다고

와타루
이상한 질문을 하시네요~, 여기는 유메노사키 학원
많은 학생들의 학교이면서 청춘을 구가하는 장소입니다! 
많은걸 배우고, 때로는 울고, 절차탁마해나가는 것입니다!

티거
학교? 
이런거 내 나라에는 세워진 기억이 없는데......

사이
넌 이 학교의 학생이니? 

와타루
그래요, 제가 이 학교에서 배우는 학생! 그리고 사랑과 놀라움의 추구자입니다!
놀라움을 키우고, 사랑하고, 퍼뜨려봅시다......☆

사이
아아......그런가 알았다

리드
사이, 뭘? 

사이
그와는 전혀 이야기가 진행되지않아 

리드
그 부분? 뭐, 확실히, 나도 잘 모르겠는데 말이지......

와타루
포기하는건 안됩니다
걷는것을 멈추는것은 진화를 그만두는것 
나아가지 않으면, 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가능성은 발견되지 않는다고요? 

리드
아니, 모르겠는건 그런 점이지만 말이야

티거
너 재밌구나! 마음에 들었어! 

와타루
그건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면서......당신들과 저는 초면이죠? 

티거
나는 보석의 나라, 가르티거의 왕자다

와타루
Amazing! 보석의 나라의 왕자! 
복장을 포함해서 설정도 완벽합니다! 
몰입하는 것 뿐만아니라, 몸도 마음도 그 역할로서 살고있는것이네요......☆

티거
그래서 이 두사람이......

리드
나는 리드
올리브레이트의 왕자다

사이
저는 피니아의 왕자, 사이입니다

티거
우리들은 세 명 모두 보석의 나라에서, 옛날부터 소꿉친구였어

와타루
이해했습니다! 아아, 이 무슨 충격인가요!
저, 놀라버렸습니다! 

리드
너, 하나하나 리액션이 크네

와타루
[유닛] 을 나라에 비유하다니 굉장히 멋있습니다! 
확실히 [유닛] 은 마음의 성이라고 말할 수 있죠! 근원이라고 말할 수 있죠! 
저희들은 그 안에서 춤추는 왕자! 
자, 춤춥시다! 마음에 핀 기쁨을 몸으로 표현해봅시다......☆

티거
앗하하! 춤추기 전에 너의 이름을 알려줘

와타루
이런, 저답지않은 실수를! 
자기소개를 잊어버렸다는 것은 정체성을 잊어버린 것과 같습니다! 
처음뵙겠습니다, 제가 [fine] 의 왕자,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 입니다......☆

티거
뭐야, 너도 왕자였던거냐! 

사이
[fine] ? 들어본 적이 없는데

티거
분명 여기서 엄청 먼 곳이 있겠지? 
문 로드의 끝의 끝이라던가 

와타루
뭔가 제가 모르는 단어가 아직도 나오는 것 같군요~

티거
저기,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모처럼 만났으니까! 

와타루
좋습니다! 
이야기의 꽃을 피워보이죠! 
피운 꽃은 이 만남의 기념으로 보내드리죠!
그리고 감사와 함께, 세계를 꽃과 사랑과 놀라움으로 감싸봅시다☆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