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가든 스페이스 서쪽> 

티거

정말로, 와타루에게는 놀랐어!

설마 이렇게나 마술을 잘하다니!


리드

정말이야

아무리 그래도 비둘기를 나오게 하다니 굉장해!


와타루

후후후, 저는 여러분을 아직 더 놀래킬 생각입니다! 

놀라움을 얻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해지니까, 이제와서 그만하라고 해도 멈추지 않을겁니다! 


사이

......


리드

어라? 사이, 괜찮아? 


사이

아아, 응

와타루의 마술이 굉장해서 놀란거야 


리드

그러게말이야

나도 진심으로 놀랐어 


티거

사이, 왜그래?

왜 그런 얼굴을 짓는거야 


리드

응? 티거가 걱정해주다니 별일이네


사이

괜찮아, 티거

나는 신경쓰지말아줘, 제대로 들리니까 


티거

뭐야? 나는 아무말도 안했는데? 


사이

에? 그게 지금, 티거가 먼저 나한테 말을 건게 아니......


티거

아닌데?


사이

에? 그럼 내가 잘못들은건가? 


와타루

[잘못들은게 아니라고, 사이]......라는 농담☆


사이

우와아아! 


리드

에에에!?


티거

지, 지금 건! 


와타루

우하하하하! 놀라셨습니까? 놀라셨죠! 

놀라움으로 넘쳐흘렀죠!

넘치고 넘쳤다면 구해드리죠! 

구한 놀라움으로 건배합시다! Amazing......☆


사이

.........


티거

어떻게 된거야?! 


사이

지금 떠든건 티거인거지!? 


티거

무슨소리야? 봐, 내 입이 움직이고 있지?

나는 나인게 당연하잖아


리드

와타루, 지금껀 뭐야?!

티거의 목소리가!


와타루

저, 성대모사가 특기입니다☆

그래서, 티거의 목소리를 흉내 내 보았습니다......☆


사이

와타루가 티거의 목소리를? 


리드

진짜 똑같아! 


티거

와타루! 

한번 더 들려줘! 


와타루 

듣고싶은가요? 들려드리죠!

놀라움을 선물해드리죠! 

놀라움을 당신께 선물해드리죠! 

[왜그래? 사이]


티거

오-! 내 목소리랑 똑같아! 


사이

이것이 성대모사......이렇게 똑같이 말할 수 있다니......


와타르

막 만난 참이지만, 이만큼 이야기를 했으니까요

전화라면 완벽하게 속여드리죠! 


리드

굉장하네! 와타루, 내 목소리는? 


와타루 

[어이, 티거! 이제 봐달라고~!]


티거

리드다! 리드랑 똑같아! 


사이

평소에 리드가 하는 말이랑 똑같네요


리드

나, 항상 이런 느낌이야~? 


티거

응응 항상 말하잖아! 


와타루

물론 사이 군의 목소리도 가능합니다! 


티거

사이도? 듣고싶어 듣고싶어!


와타루

[와타루에게는 정말로 놀랐어......나, 와타루를 존경해!] 


사이

내 목소리다......


티거

오~! 사이랑 똑같아!


리드

뭐야, 말이 의미가 있는 것 같았는데


와타루

그건 저의 염원을 담아보았습니다~☆


사이

와타루에게는 정말로 놀랐어......


티거

왜, 같은 말을 하는거야


와타루

놀라셨습니까?

흐음, 오히려 기뻐하는 쪽이 올바른 것 같군요? 

기쁨의 꽃이 흐드러지게 피었습니까? 

저는 지금 기쁨의 꽃밭에 있는거군요! 

아아, 정말 행복하네요! 이건 꼭 축하합시다! 


사이

응, 그렇네


와타루

막 놀란 참에 새로운 차를 끓이죠! 

저도 성대모사의 레퍼토리가 늘어서 기쁩니다! 즐겁습니다!

유대에 건배를 합시다! 

사람의 인연에 감사하는거네요! 


티거

그러고보니 너무 놀라서 목이 말랐어! 


사이

다음인 제가 끓일까요? 


리드

결국, 와타루가 차를 끓여오기만 했고 말이야


와타루

괜찮습니다, 저에게 맡겨주세요! 

충분히 마음 푹 놓아주세요 

배의 출항은 정각대로입니다! 

왜냐하면 이미 찻잎은 끓여져있으니까요!

그 다음은 뜨거운 물을 따를 뿐~☆


사이

어느틈에?


리드

명불허전이네

또 놀랐어 


와타루

놀래키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합니다! 

보물이니까, 친절하게 다뤄야 돼요

우정의 증표를 보석함에 새깁시다......☆

이런, 그 전에 왜인지 제 스마트폰이 울리고 있네요......

호쿠토 군으로부터의 전화네요, 여러분 조금 기다려주세요~☆

여보세요, 호쿠토 군?

당신에게 전화가 걸려오다니 드문일이네요! 

지금 굉장히 즐거운 다화회를 하고 있습니다! 

세 명의 왕자님과 딱 만났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거짓말이라고 생각된다면 가든 스페이스로 지금 당장 와주세요! 

그쵸, ......오야? 

눈을 뗀 틈에 그 세 명은 어딘가로 사라져 버린건가요? 

연기처럼, 바람과 같이 둥실하고 없어져버렸네요

모처럼 차를 준비......

Amazing! 차 세트가 없어져버렸어요! 

마지막에 저에게 이런 놀라움을 선물하다니, 그 세 명은 꽤 깔볼 수 없겠군요

이런, 그렇네요

호쿠토 군에게 전화가 왔었죠 

네네, 요구하신다면 대답해드리죠!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이니까! 

미안해요 호쿠토 군, 갑자기 일이 생겨서 당신을 깜빡 잊어버렸습니다! 

여보세요? 호쿠토 군, 무언(無言)인가요? 

방치해버려서 화난건가요? 

흐음, 전파가 안 좋은 걸까요

목소리가 꽤 안들리네요......?

오야, 주머니에서 또 착신음이......?

.........

......Amazing

아무래도 저는 나무의 뿌리에서 잠들었던 것 같군요? 

이런, 그래요

스마트폰이 울리고 있었던 것 입니다! 

여보세요, 호쿠토 군? 

당신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다니 드물군요! 

내가 걸라는 듯이 말했다고요? 아아, 그렇게 말하면 그렇네요!

막 일어나서 기억이 애매해진 것 같습니다! 

아아, 기다려주세요!

끊으려하다니 냉정하네요, 호쿠토만! 

네네, 용건을 전달해드릴테니까 끊지 말아주세요~......☆

방과후엔 부실로 와주세요, 토모야 군도요?

새로운 상연목록의 네타을 얻어서, 다음 공연의 이야기를 할테니까......☆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