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무도장>





테토라 : 아 아파아아아앗, 좀더 부드럽게 부탁드림다!

우우. 도와주셔서 살았슴다, 전학생 씨!

저는 아무래도 솜씨가 없어서 혼자 붕대를 둘둘 감으면 미라처럼 되어버림다♪ 온몸이 타박상과 찰과상으로 아파서 움직이지도 못했는데…….

전학생 씨가 지나가지 않았다면 그대로 목숨을 잃었을지도 모름다! 정말 감사함다!

이 은혜는 잊지 않겠슴다. 저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서투른 인간이지만……. 완력정도는 있으니까 힘쓰는 일이 있다면 불러주셨음함다!

뭐든지 도와드리겠슴다~♪

……과묵한 분이네요. 아무말도 하지않고 옆에 계시면 뭐랄까 안정이 안 됨다.





저만 떠들고 있으니까요~ 여자 사람은 그다지 익숙치않아서 쑥스럽슴다!

이상한 분위기가 되어버렸슴다, 뭐라도 좋으니까 잡담 부탁드림다!

아아, 제가 다친건…… 별로 다른 사람하고 싸워서가 아니라구요?

저를 무서워하지 말아주셨음 함다. 유메노사키 학원은 썩어도 아이돌의 배움터니까 치안은 괜찮슴다.

대장에게 『무턱대고 싸우지 마라』라는 말도 들었구요. 가라테부의 주먹은 흉기임다. 시합에서, 단련된 강자에게만 써야한다는게 철(鉄)의 규칙임다!

남자와 남자의 약속임다! 저는 대장의 지시는 반드시 지킴다, 대장처럼 남자중의 남자가 되고 싶으니까……☆

오오 치료가 끝났네요. 굉장히 도움이 됐슴다~ 솜씨가 좋으심다♪

실례지만 처음 전학생 씨를 봤을 때는 방황하는 일반인같다고 생각했슴다. 그렇지만 최근엔 정말로 『프로듀서』라는 느낌임다.





능력있는 『어른』여성같슴다, 동경해버림다~♪

대장도 칭찬하고 있슴다, 『대단한 녀석이다』라면서요. 저도 그렇게 생각함다. 부쩍부쩍 성장하고 있는 전학생 씨에게 지지않기 위해서 저도 노력하겠슴다! 옷쓰!

그렇지만 뭐랄까 우리 대장은 방임주의라……. 가라테부에도 그다지 얼굴을 내밀지 않고, 모습을 보여주시나 싶으면 수예를 하고 있구요~?

저는 노력해서 강해지고 싶은데 그 방법을 모르겠슴다! 그런건 스스로 발견하는 것, 생각하지 않아도 느끼는 것……이겠죠?

전 생각하는게 서투르기 때문에 그때그때 떠오르는 것들은 전부 시험해보고 있슴다☆

단순하게 싸움에서 강해지는 것만으론 안됨다, 저도 아이돌이니까요.

『아이돌로서 강해진다』임다, 어떻게 하면 되는건진 아직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말이죠……. 제가 소속하고 있는 『유성대』는 특히 어린애들에게 인기 있는 『유닛』임다.

가까이서 퍼포먼스를 하는 일도 많슴다, 휴일에 유원지에서 히어로쇼를 하기도 하구요~?

그럴때 무심코 아이들을 다치게 하는 일이 없도록……. 요령을, 완벽한 몸놀림을 익힐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다.

저희들은 꽤나 격렬하게 움직이니까 손이나 발에 아이들이 맞으면 크게 다침다.

그런 『불행한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슴다.

저는 그다지 주변을 살피지 못하니까……. 무심코 모인 팬들에게 돌진해서 곧잘 큰 소동이 일어남다.

『유성대』는 리더가 『너그러운』 성격이니까 그런 저라도 중용하고 있슴다만.

그렇기 때문에 언제까지나 발목을 잡고싶지 않슴다. 저도 모두와 함께 팬서비스를 하고 싶슴다!


그래서 팬이라고 생각하며 『나무 인간』 사이를 뚫고 나가는 훈련을 하고 있었슴다. 『나무 인간』 모르심까, 거기에 놓여져 있는데요?

말하자면 나무로 만든, 바닥에 서있는 가짜 인간임다. 뱅글뱅글 회전하기도 함다.

가라테 수행을 위한 도구임다만 이걸 대량으로 놓으면 『팬들』이 됨다. 그 사이를 누구도 다치게 하지 않으면서 빠져나간다…….

그런 훈련임다, 그렇지만 어렵슴다. 몇번이나 격돌해서 상처가 생겼슴다. 효과가 없슴다.

『나무 인간』이면 그래도 괜찮지만 이게 진짜 사람이라면 큰일임다. 저는 튼튼하니까 아무렇지도 않지만 팬에게 상처를 입히면 할말이 없슴다.

그치만 『나무 인간』은 평소에 가라테부 훈련에 사용하는 거니까요……. 그만 반사적으로 때려버림다~♪

때리면 『나무 인간』이 회전해서 되받아치니까 그대로 타격전이 되어버림다.

그런 훈련은 원하지 않슴다, 계속해서 주먹의 위력만 올라가고 있고……! 그래도 다른 명안도 떠오르지 않으니…….

이 훈련을 계속하는검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슴다. 날마다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슴다♪


……음? 전학생 씨, 왜 저를 손짓해서 부르시는검까?

『나무 인간』이 아니라 전학생 씨를 팬이라고 생각하고 훈련해도 된다구요? 오오 그건 듣던중 반가운 소리임다!

역시 『장난감』보다는 살아있는 인간이 좋으니까요!

그럼 갑니다~ 가능한 한 조심해주세요! 저도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겠지만요!

……우힛? 어어, 어째서 성원을 퍼부어주시는검까?

『멋있다』구요? 『응원하고 있다』니?





기쁨다, 부끄럽슴다~♪

앗, 『팬 흉내』를 내주신 거였군요. 뭐야……. 아니 확실히 현장감은 나지만요.

뭐랄까 쑥스럽슴다, 칭찬받는데에 익숙하지 않슴다!

우우. 그래도 훈련에 어울려준 전학생 씨의 협기에 보답하기 위해……!

나구모 테토라, 자 가겠습니다! 전학생~씨☆

우햐앗, 어째서 껴안으시는검까? 아 뭐랄까 확실히 『그런 행동』을 하는 팬도 있지만요?

우아아앗, 그만둬주세요! 저는 여자 사람과 닿는건 서투르다구요……!?

죄, 죄송합니다! 오늘의 특훈은 『여기까지』임다, 실례합니다! 잠깐 번뇌를 떨쳐내기 위해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달리고 오겠슴다!

전학생 씨의 후의에 보답하기 위해 저는 강해질검다! 지켜봐주세요, 우오오오!

저는 남자중의 남자가 될검다! 언젠간 반드시……☆







역자코멘트

나무인간 찾아보니 밑에 짤같은건가봄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260441



'개인스토리_유메노사키 > 나구모 테토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니지먼트 1화  (0) 2018.06.02
스토리카드[주먹의 감각]-기습의 응보  (0) 2018.04.27
개인스토리 3화  (0) 2017.09.01
개인스토리 2화  (0) 2017.09.01
개인스토리 1화  (0) 2017.08.31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