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연극부부실


시, 실례합니다.

(설마 이걸로 부실에 부장밖에 없으면 부장하고 단둘이……! 으, 으으, 그건 절대로 피하고 싶어!

 부디 호쿠토 선배가 부실에 있기를……!)


……어라? 전학생 선배?

에? 에? 왜 선배가 여기에 있는 건가요?

부장에게 불려왔다니……서, 설마, 선배를 연극부에 권유!?


선배, 나쁜 말은 하지 않을게요, 연극부에 입부하는 건 그만둬주세요……!

연극부라구요? 『변태 가면』이 부장을 맡고 있는 연극부란 말이에요!?

입부하면 끝으로 부장의 장난감이 될 것은 보지 않아도 뻔하잖아요!


저는 괜찮아요. 이미 각오했으니까요…….

하지만, 선배까지 괴로운 일을 당하게 하고 싶지 않아요! 저는 이 이상 희생자를 늘리고 싶지 않아요!

자, 선배. 지금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어요. 

변태 가면도 아직 부실에 안 온 것 같고……. 이 틈에 도망가주세요!

선배의 일은 제가 잘 얼버무릴 테니까요!

또 부장이 권하더라도 절대로 이곳에 오면 안 돼요. 다음엔 도망가지 못할지 모르니까요.


자, 빨리……! 에? 이 모습인가요? 

아니에요, 아니에요. 연극부의 의상이 아니에요.

연극부의 의상이 이렇게 제대로 된 걸리가 없잖아요. 으읏……내가 말하고도 슬퍼졌어…….


이건 제가 소속하고 있는 『유닛』의 의상이에요. 『유닛』명은 『Ra*bits』라고 해요.

의상은 하지메가 만들어줘서……. 아, 하지메는 같은 반인데 상냥하고 굉장히 좋은 녀석이에요.

얘기하고 있으면 마음이 진정돼요……. 

주위에 이상한 사람들뿐이라 멀쩡한 사람하고 얘기하면 안심이 된다고 해야 하나.

이 학원에서 어떻게든 지내는 것도 하지메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다음은 호쿠토 선배네요.


지금 당장이라도 연극부를 그만두고 싶은데 그만둘 수 없는 건 호쿠토 선배가 있으니까 에요…….

호쿠토 선배라면 부장에게 따끔하게 말할 수 있구요.

저도 호쿠토 선배를 본받아서 부장에게 따끔하게 말할 수 있는 남자가 되고 싶어요.

그러면 위의 통증도 가라앉을 것 같고…….


죄, 죄송해요. 여러가지 말해버려서. 하지만 덕분에 후련해졌어요.

선배. 교실까지 데려다드릴게요. 바, 방금 거 좀 뻔뻔했나요?

……다행이다. 그렇게 말해주셔서 안심했어요.

그럼, 선배. 가볼까요.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133673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