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연결복도 1층]
 
 


[철]
 
근~성, 근성♪ 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 시간임다! 몸도 마음도 들썩들썩해짐다~♪
 
 
[닌]
 
으음? 앗, 테토라군이오. 혹 테토라 군도 식당에서 점심 먹으려는 것이오?
 
 
[철]
 
안녕하심까~, 센고쿠 군! 그게여, 지금부터 점심 먹을 예정임다만, 매점에서 사먹을지 식당에 갈지 고민 중임다.
 
 
[닌]
 
매점 말이오~? 졸자는 어쩌면 좋을지. 모처럼 테토라 군과 만났으니, 가능하다면 함께하고 싶소만.
 
 
[철]
 
아아, 그럼 같이 안 드시겠슴까? 우리 반은 다들 도시락파라서, 급식파인 저는 거의 『혼밥[각주:1]』이라 외롭다구여.
 
요즘은 대장이 도시락 만들어 주는 일도 있슴다만. 아무튼 전 대환영임다♪
 
 
[닌]
 
우와~, 기쁘다오~! 졸자도 거의 『혼밥』이라, 테토라 군의 마음은 잘 알고 있소이다!
 
 
[철]
 
흐응. 센고쿠 군이랑 전 같은 『유닛』에 소속되어 있슴다만, 반은 다르니까여.
 
서로 아직 모르는 부분도 많고...... 좋슴다, 센고쿠 군. 절 힘껏 때리십셔!
 
 
[닌]
 
에엣!? 갑자기 때리라 해도 곤란하다오~, 폭력 반대라오!
 
 
[철]
 
아아, 주먹으로 이야기하자는 의미임다. 저 체육계니까여~. 사이가 깊어지려면 육체 언어를 써야 함다!
 
......어랏, 센고쿠 군? 우~뮤, 사라져 버렸슴다.
 
그치만 포기하지 않을 검다! 다음엔 주변이 저녁놀이 될 때까지 주먹으로 이야기하겠슴다~♪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525873

  1. (*ぼっち飯) [본문으로]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