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어라? 전학생쨩이 이런 곳에 있다니 드문 일이네~
나? 나는 이전 수업의 프린트를 교무실에 가져다 놓으려고 왔어
부탁받았으니까 모르는 척할 수 없고~


전학생쨩은 왜 여기에?
나를 찾으러 왔다고...
우와아, 미안! 전학생쨩
아니 내가 전학생쨩에게 무언가를 해서, 그래서 화가 나서 나를 찾고 있었다고.... 아냐?
그,그렇구나. 다행이다-
응? 이걸 나한테? 헤~, 뭘까
혹시.. 으응, 혹시가 아니고, 이거 아이돌 의상이네. 게다가 우리들의!


우와-... 이렇게 손에 넣으니 아이돌 활동하는 게 실감이 나
이유가 있어서, 나는 아이돌 일을 쉬고 있었지만.
그렇지만, 또 이유가 있어서 활동 재개하기로 했다고나 할까
뭐어, 내 이야기는 이쯤 하고


이거 전학생쨩이, 아니 프로듀서가 만들었어?
그렇구나.. 풀린 곳도 거의 없고 프로가 만든 것 같아. 프로듀서는 손재주가 좋구나 
나도 이래 보여도 꽤 손재주가 있다고~ 아 의외라는 표정이네! 그렇지만 진짜야
참고로, 내 특기는 전자기계 만지기! 그런 작고 섬세한 작업 좋아하거든~♪


프로듀서는 기계라든지 만질 수 있어?
아, 여자아이는 별로 기계 만지지 않나
그래도 그런 점이 여자아이 같아. 뭐어, 알고 있는 여자아이는 전학생쨩뿐이지만!
그렇게 놀랄 말이었나~ 아이돌 과에 여자는 너 혼자고
학원에 입학하기 전에는 여자아이와 인연이 없었으니까~


내가 반대 입장이였으면, 어찌할 줄 몰랐을 거라고 생각해. 나 이외에 전원 여자잖아?
그런 거 생각하면 전학생쨩은 대단해! 존경하고 있어~
라니, 아까부터 프로듀서랬다가 전학생쨩 이랬다가 흔들흔들하네.


으응, 너는 어느 쪽으로 불리고 싶어?
프로듀서라는 직함은 뭔가 거리감 있으니까.
그렇다면 역시 전학생쨩인가.
아, 나는 웃키~ 로 부탁해!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142190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