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승강구





유우타:하아아아아아아...

왓...!? 앙녀 씨!? 언제부터 거기에?

그럼, 제 한심한 혼잣말은 못 들으셨겠군요

아니, 앙녀 씨에게 말씀 드릴 정도의 내용도 아니고...

아니 하지만, 앙녀 씨에게 들어주시라고 하는 편이 후련해질지도 모르고...

앙녀 씨, 지금 시간 괜찮으신가요?

사실 저, 이 아이돌 의상으로 고민하고 있어요

아, 저랑 형끼리 『유닛』을 짜서, 『유닛』이름은 『2wink』라고 하는데요

쌍둥이인걸 내세우려고 하는건지, 의상이 형이랑 똑 닮았다구요

저도 그걸 내세우고 있으니까, 어쩔 수 없다고 저 자신을 타일렀어요

하지만, 이대로 활동을 계속해도 좋은걸까 라고, 최근 의문이 들었어요

난 언제까지고 형의 뒤에 있고 싶은게 아니야. 전 형에게서 독립하고 싶어요...!

그걸 위해서라도, 일단은 의상을 바꾸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어딜 어떻게 바꾸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여기서 만난 것도 뭔가 인연이겠죠. 앙녀 씨, 저에게 어드바이스 해주세요!

의상을 바꾸고 싶다면, 『2wink』에서 탈퇴하는게 어떨까~라구요?

형과 세트인 처지에서 벗어나려면, 탈퇴하는게 제일이라고 생각하고는 있지만...

형이 이 얘기를 듣는다면, 절대 용서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이제와서 다른 『유닛』에 들어가게 해달라 하는 것도 어렵구요

으으, 역시 나는 형과 세트인 처지에서 벗어날 수 없는건가...

죄송해요, 앙녀 씨. 아드바이스를 해달라고 말한 주제에, 저 자신에겐 각오가 부족했어요

의상을 바꾼다는건, 형과 완전히 이별한다는 거니까요

저는 형이 싫은게 아니에요. 단지 형과 제가 하나인 것 같은 취급이 싫은거에요

형은 오히려 그걸로 좋다는 느낌이지만요

정말, 쌍둥이인데 이렇게까지 성격이 다르다니 놀라워요

아, 이 얘기는 형에겐 비밀로 부탁드려요

형이니까요, 즐거워하면서 놀릴게 틀림 없어요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150542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