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음악실>


뭘 멍하니 있어, 전학생

다음은 음악실이 아닌, 교실에서 수업이다. 우물쭈물하고 있으면, 수업에 늦어버릴 거라고

분실물? 흠, 그렇다면 나와 같은 이유다. 나도 분실물이 있어, 음악실에 왔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그 분실물이 홀연히 사라져버렸다

확실히 책상 안에 넣어뒀었을 텐데,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

흠. 전학생, 네 손에 들고 있는 건 뭐지?

…잘 모르겠어? 넣은 적도 없는데, 책상 안에 들어가 있었단 건가

아무래도, 나와 네가 자리를 착각한 것 같군. 네가 찾는 건 이건가?

역시 그렇군. 이건, 이 책상 안에 들어있었다

즉, 네가 음악 수업 중에 앉아있었던 자리는, 이 자리였다는 것이다

그리고, 네가 지금 서있는 곳이 내 자리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찾는 물건이 네 책상 안에 있을 리가 없지

하마터면 찾는 물건을 못 찾아서 교무실에 갈 예정이었다. 서로 운이 좋았군








뭘 멍한 얼굴을 하고 있어. …흠. 내가 크로스워드[각주:1]를 가지고 있는 게 그렇게 의외인가

뭐, 좋다. 수업 중인데도 불구하고, 크로스워드를 하고 있던 건 칭찬할 만한 건 아니지

할머니께서도 말씀하셨었다. 『수업 중에는 성실하게 선생님의 이야기를 들으세요』라고

하지만, 크로스워드를 하지 말라고는 말씀하시지 않았다

난 성실하게 선생님의 말을 들으면서, 크로스워드를 하고 있었다. 이거라면, 아무 문제없겠지

이렇게 말해도, 끝까지 문제를 다 푼 건 아니다. 아직 세로 열쇠를 모두 메웠을 뿐이다

나머지 가로 열쇠를 쉬는 시간 동안 풀 예정이었지만, 음악실인 걸 잊어버려서 예정이 틀어져버렸다

약간의 엇갈림이 전체의 엇갈림을 초래한다. 아마, 오늘 한 권을 끝내는 건 어렵겠지

뭐, 좋다. 응모 마감까지 아직 시간도 있고, 황급해 할 필요는 없다. 게다가 단번에 풀어버리면 재미가 없어지니까

이달 들어, 서점에 늘어서 있던 건 모두 구입해버렸으니까. 다음 입고까지 시간이 있다

그때까지, 침착하게 이 한 권에 집중해야겠군

꽤 어지간히 떠들어버려서 미안하군

곧 종소리가 울린다. 전학생도 늦지 않도록, 서둘러 교실로 돌아가

그럼 안녕, 전학생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444577

  1. *가로세로 낱말퍼즐 [본문으로]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