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궁도장]

현넨
저어, 스오우 도련님? 아까부터 저를 지그시 쳐다보고 계시는데, 작법에 문제라도 있나요?

빨머
아뇨, 오히려 완벽합니다. 후시미 선배는 초심자라고 들었었는데, 경험자라고 해도 지장이 없을 솜씨네요.

현넨
아뇨아뇨. 저 따위 스오우 도련님이나 부회장님과 비교하면 아직 한참 미숙자입니다.

빨머
후후, 겸손하시네요♪ 후시미 선배는 궁도에 재능이 있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현넨
재능이라뇨……. 스오우 도련님께서 잘 가르치시는 것입니다.
이거 받으세요. 활과 화살을 준비해 뒀습니다♪

빨머
고맙습니다, 후시미 선배. 그럼 저도 화살을 시위에 메겨서……

현넨
이런, 이제 곧 도련님의 교양 수업 시간이군요. 슬슬 실례해야겠습니다.



빨머
에엣……! 아아, 화살이 빗나가 버렸어요…….

현넨
죄송합니다. 제 탓이네요.

빨머
아뇨, 제가 미숙한 탓이에요. 그렇게 얘기하면서도 벌써 정리를 끝내고 계시네요.
부활동도 하면서 토리 군도 돌보다니, 고생이 많으세요.



현넨

후후, 손이 많이 가는 아이일수록 귀여운 법이지요. 그럼 스오우 도련님, 실례하겠습니다……♪





https://gall.dcinside.com/m/bslog/15323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