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가든테라스


푸카, 푸카…♪ 점심시간이네요♪

점심은 『식사』시간입니다. 『식사』를 하지 않으면 배가 고파요…♪

전학생 씨도 『식사』입니까?

우연이네요. 제 앞의 자리가 비어있으니, 어서 어서. 앉아주세요…♪

그럼 이제, 잘 먹겠습니다♪

아아, 『중요』한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전학생 씨, 『간장』를 집어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간장』이 없으면 『식사』를 할 수 없으니까

『식당』에는 『간장』이 있지만, 『매점』에는 없어서 곤란합니다…

그러니까, 『식사』는 항상 『식당』에서 합니다…♪

전학생 씨는, 『매점』에도 가나요?

저도 『매점』에 가보고 싶지만, 『간장』이 없는 것은 역시 곤란합니다…

『간장』을 가지고 가라구요?

괜찮네요…♪ 그 『발상』은 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매점』에 『간장』을 가지고 가겠습니다.『충고』 고마워요…♪

푸카, 푸카♪ 『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고로케』에 『간장』을 뿌리고, 『밥』에 간장을 뿌리고.

『된장국』에도 『야채무침』에도 뿌립시다…♪

전학생 씨, 『이상한』 표정을 하고 있네요.

『간장』은 『밥』이나 『된장국』에 뿌리는 것이 아니야…?

저는 『간장』을 좋아해서, 『물』도 좋아하지만, 똑같이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것이 『잔뜩』 있으면 행복하네요…♪

그러니까, 『모든 것』에 뿌립니다. 무척 행복해서 기뻐요…♪

응? 적당히 했으면 좋겠다구요?

그렇네요~ 행복은 조금씩 음미하는 것이지요.

『잔뜩』 맛보면 『감동』이 『반감』되니까 말이예요.

다음부터는 조금씩 『간장』을 뿌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언』을 해준 답례로, 행복을 『되돌려』 줄게요.

전학생 씨에게 『간장』을 뿌려줄게요…♪

전학생 씨가 행복해하니, 기쁘네요…♪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158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