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정원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이런 날에는 『밖』에서 『광합성』을 하면 기분이 좋다구요~

푸카, 푸카…♪

수영을 하고있지 않은데, 푸카푸카는 이상한가요~?

그래도, 푸카푸카 하면 무척이나 『행복』하답니다. 저, 수영을 못하니까.

기분만으로도 『바다』를 느끼는 거예요…♪

『바다』는 『넓』고 『웅대』합니다. 『웅대』하다는 건 『넓』다는 것과 같은 의미네요…?

저, 깜박 실수했습니다. 전학생 씨는, 머리가 좋네요…♪

여기는 『햇볕』이 『강』하네요. 『낮잠』을 자기엔 적합하지 않을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낮잠』을 자진 않지만, 전학생 씨는 낮잠을 잘 건가요…?

『낮잠』을 자면 『밤』에 잘 수 없습니다.

『밤』은 좋습니다. 깜깜한 해변을 『산책』하면 『바다』와 『하나가 되』는 기분이 됩니다…♪

『밤』의 『산책』은 위험한가요?

『손전등』을 들고 가니까,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밤』의 『바다』는 아주 새까맣습니다. 『멍하니』 있으면, 『바다』에 빠져버려요.

『밤』의 『바다』는 무섭네요…♪

햇볕이 『강』해졌네요…

저는, 이 『의상』을 입었으니 『안심』입니다.

『파란 옷』은 『바다』의 『색』이니까.

『태양』에 지지 않아요…♪

전학생 씨는 『처음』 봤나요…?

저는 『유성대』에 『소속』돼 있습니다.

『빨강』『파랑』『노랑』『초록』『검정』이 있는데, 저는 『파랑』이랍니다…♪

『유감』인 것은 『바지』가 검은색이예요…

『전신』을 『파란색』으로 하고 싶었는데, 『반대』당했답니다~?

정말, 예쁠텐데. 이상하네요…

전학생 씨는, 『무슨 색』을 좋아하나요?

저는 『파란색』을 좋아해요. 그러니까, 『파란 옷』을 입어서 『행복』해요…♪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158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