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シンドバッド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병원 앞]


카나타:푸카, 푸카......♪

어라? 안녕하세요, 안즈상

『묘한』곳에서, 만나네요~. 만나서『반가워요』, 후후후♪

『병원』에, 뭔가 『볼일』이 있는 건가요? 몸이, 나쁜 건가요? 『여름 감기』인가요~?

안 된다구요~, 신경쓰지 않으면. 『아이돌』도 『프로듀서』도, 몸관리는 『중요』해요

라고, 치아키라면 그랬겠네요~......키득키득♪

흠? 괜찮은 거네요, 『기운 넘치는』건가요? 『근육 빵빵』인가요?

후후후. 안즈상, 가끔씩 『귀여운』짓을 하네요~......♪

헤에. 지인이 『입원』해서, 『병문안』을 온 거군요

안즈상 본인은, 『건강』한 건가요?

다행이네요~♪ 아이는, 건강한 게 『제일』이라구요

네? 네......저도 아직, 『아이』네요. 『고교생』이니까요, 알고 있어요

『아이』로 있을 수 있는 건, 무척 『행복』한 일이에요

앗, 괜찮아요. 저, 『병』에 걸린게 아니에요

이 『시기』엔, 『물놀이』를 해도 『감기』에 걸리지 않으니까요

이제, 『여름』인걸요. 후후후, 『해님』이 쨍쨍하네요~......♪

음. 저, 푹푹 찌듯이 『더운』게 『거북』해서......『바다』에서, 『물놀이』를 했어요

그랬더니, 『고깔해파리』한테 쏘여버려서

어라, 모르시나요? 『위험』한 『해파리 씨』에요, 쭉~ 늘어지는 느낌의

후후후. 인간을 『죽이기』위해서 만들어진 『에일리언』같은, 무서운 『해파리 씨』라구요

아직 그런 『시기』도 아니라서, 잠깐 『방심』했네요~. 저라는 사람이, 『일생의 불찰』이에요

후후후. 최근 『이상기후』인 탓인지, 『국소적』으로 『대량 발생』한 것 같아요

『환경 오염』의 『영향』으로, 지구가 『전체적』로 이상해졌어요. 정말, 곤란하네요

이상한 『물고기 씨』같은 것도 『잔뜩』생겨나서, 재밌긴 하지만요

저, 요즘 그런 『돌연변이』같은 걸 모으는데 빠져 있어요

이상한 걸, 잔뜩 『포획』해서......『해양생물부』의 『부실』에서 『사육』하고 있답니다~

흥미가 있으면 『견학』하러 와주세요

후후. 그 『이상한 생물』을 모델로 한, 『인형』도 만들었어요. 아니, 『입원중』엔 『한가』해서

안즈상에게 줄게요. 자, 여기......귀여워 해주세요~♪

응? 이런 건, 미도리에게 주는 게 『좋아할』거라구요......?

그렇네요~, 그 아이는 『유루캬라』를 좋아하는 모양이니까요

저도, 뭔가 『유루캬라』로 보이는 건지......지쳐있을 때라든가, 『무의식』적으로 껴안아요

그다지, 남이 만지는 건 『익숙하』지 않았지만......

『스트레스』였지만. 최근엔, 비교적 『기쁠』때도 있어요

이상하네요. 후후후, 저도 『이상기후』 탓에 『이상하게』된 걸까요?

이런. 미안해요, 주절주절 『수다』를 늘어놓아서......

계속 『병실』에 갇혀있어서, 외로웠다구요

『고깔해파리』의 『독』은 빠졌는 데다, 이제 『괜찮』은데. 저희 집은, 조금 『과보호』에요

응? 가족에게, 『소중』하게 여겨지고 있네요......라구요?

그렇다고 할까. 저는, 소중하고 소중한 『현신』이라서

후후. 그것보다도, 안즈상......배고프지 않나요?

『신도』들이, 잔뜩 『위문품』을 줬어요. 『과일』이라든가, 『과자』라든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다, 다 먹을 수가 없어서......안즈상, 괜찮으면 『들고 가』주세요

응. 여기서, 먹어도 돼요

네, 부다 『사양』말고......먹여 줄게요, 앙~♪

맛있나요?

다행이에요~, 드디어 『웃어』줬네요. 안즈상은 『한창 자랄 때』니까요, 잔뜩 먹어주세요♪

『여름』은, 『음식』이 상하기 쉽고 말이죠. 『못 먹게』되기 전에, 먹어 줘서 『큰 도움』이 됐어요

고마워요, 안즈상. 착하다~, 착하다~......♪

후후......네, 그렇네요. 정말로, 이제 완전히 『여름』이네요

올해도, 모두 함께 『바다』에 놀러가고 싶어요





http://gall.dcinside.com/ensenblestars/396361

Posted by 0000000005
,